ABOUT 해외선물 옵션

About 해외선물 옵션

About 해외선물 옵션

Blog Article



주식 시장과 다르게 거래소를 운영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이에 맞게 적절한 세팅이 된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최근 국내 주식 시장의 흐름이 하락장이라 많은 분들이 락장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지요. 이럴 때일수록 더욱 멘탈을 강하게 붙잡고, 잃은 것에 집중하여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또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 이득을 볼 수 있는 곳은 없을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외선물투자에 대해 알아봤으니 해외선물거래에 필수적인 안전하고 나에게 맞는 대여업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물'은 미리 합의하여 미래 특정시점(만기일)에 상품이나 금융자산을 특정가격(선물가격)에 인수 혹은 인도할것을 약정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빠른 실시간 시세 수신에 따른 최고의 실시간 차트 성능 제공 봉: 분, 시간, 일, 주, 월 장 흐름을 배경 색으로 쉽게 인지(상승장: 붉은색, 하락장: 파란색) 해당 봉에 마우스 오버 시 시/고/저/종 표시 단기, 중기, 장기 이동 평균선 표시 월 사용료에 포함 되는 무료 서비스

기본적으로 선물의 거래는 양방향진입으로 이루어지므로, 장이 하락하더라도 매도의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었다면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은 높은 가격 본동성으로 단기간에 투자 원금의 전부 또는 원금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인된 해외선물 거래소 거래소에서 현시점에 합의된 선물가격으로 미래의 상품을 인수 및 인도합니다. 특히 상품 인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거래하여 매매차익을 실현할 수 있는 파생거래입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를 이용해서 시장에서의 여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데  금융 상품에서 에너지, 금속, 농산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취급하고 거래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바로 ‘증거금’ 입니다. 증거금은 쉽게 생각하면 시드머니 같이 선물 거래를 위한 투자금이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이해가 쉽습니다.

사기거래소에서 피해를 보신분들은 이 길동에서 문의를 주셔서 억울한 피해자의 목소리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해외선물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말그대로 불법인거죠. 또한, 해외서물 관련 사기피해 사례는 모두 불법 대여업체를 이용하다 발생하는 사례로 정식 거래소, 즉 정식 증권사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증거금이 해당국의 통화로 계산되기 때문에 증거금 납입을 위한 외화의 환전이 필요합니다.

Report this page